top of page

2019년 한인회장 신년인사

최종 수정일: 2019년 2월 27일





존경하는 교민 여러분

희망과 보람이 함께하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체코에 거주하시는 교민 여러분들 가정과 일터위에 번영과 발전이 함께하시고, 소망하시는 것이 풍성하게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제 10대 한인회는 새해를 맞이하여 보다 진취적이며 역동적으로 교민 여러분들의 곁으로 다가가는 걸음을 멈추지 않으려 합니다.

좀 더 다양한 교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귀 기울일 것이며, 체코 사회에서 건강하고 유익한 삶을 함께 이루어 나가기 위해 한인회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외국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언어장벽을 극복하기 위한 체코어 강좌를 개설할 것이며 법률 세미나와 2세들을 위한 현지 진출 비즈니스 세미나 개최를 추진하겠습니다.

더불어 체코사회에서 한국 커뮤니티가 좀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러한 계획들은 교민들의 성원과 협력 없이는 결실을 맺기 어려우므로 교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또한 부탁 드립니다.

좀 더 따뜻하고 품위 있는 교민 사회로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한인회에 여러분들의 많은 지지를 부탁 드립니다.

2019년 교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축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다시 한번 기원하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제 10대 한인회장

김 창수 드림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독도 홍보 동영상 안내

안녕하세요 체코 한인회입니다. 외교부에서 만든 독도홍보 동영상이 12개국 언어로 제작되어 홍보중에 있습니다. 한,일 외교당국이 펼친 인터넷 독도 동영상 홍보전에서 우리 측이 일본에 완승했다고 하지만 아직 미흡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약 4분간의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 만으로도 소중한 국토를 지킬 수 있는 힘이 됩니다. 꼭,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80%

bottom of page